사수가 아침에 출근하면 친한 직원들이랑 커피타임 가지는데,나한테 한번도 같이 가자 물어보질 않거든?근데 그 직원들 없는 날엔 나한테 같이 커피 사러 가겠냐 물어보는거야!
(나도 그 직원들 대부분 친해진 편임)
차라리 아예 안 물어보면 친한 분들이랑 먹나보다~하고 별 생각 없겠는데 사람들 없을 때만 그러니까 뭔가...뭔가 표현하긴 뭣한데 기분이 좀 별로임ㅠ내가 예민한거?
|
사수가 아침에 출근하면 친한 직원들이랑 커피타임 가지는데,나한테 한번도 같이 가자 물어보질 않거든?근데 그 직원들 없는 날엔 나한테 같이 커피 사러 가겠냐 물어보는거야! (나도 그 직원들 대부분 친해진 편임) 차라리 아예 안 물어보면 친한 분들이랑 먹나보다~하고 별 생각 없겠는데 사람들 없을 때만 그러니까 뭔가...뭔가 표현하긴 뭣한데 기분이 좀 별로임ㅠ내가 예민한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