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7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진짜 인생은 고통인 거 같아 
죽을 때까지 후회하고 슬퍼하고 그리워 하겠지? 너무 아파
대표 사진
익인1
토닥토닥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두 달 정도 지났어 너무 그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너무 심하면 절대 방치하지마 시간이 해결 못해주는 경우도 많더라 보니까 병원가서 심리상담이나 약 받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쩡하게 알바도 하고 학교도 다니고 연애도 하다가 문뜩 떠올라서 심장이 쿵 내려앉고 울컥울컥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늘에선 시간이 엄~청 빨리간대 외롭지 않게 잘 지내다가 금방 만날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저 간 강아지 보러간다고 죽을까 하던 지인 정신병원 다니던데...그런거보면 나는 안키워서 모르지만 참 힘든일이겠다 싶음 쓰니는 그정도는 아니라 다행이네 잘 뛰어놀면서 기다리고 있을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벌써 12년됐는데 아직도 문득문득 떠올라
잊혀지진않음 그냥 둔해지는 감정인듯 시간이 답이니까 울고싶을때 울고 생각하고싶을때 많이 생각해
시간지나면 가물가물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강아지 보낸 지 10년됐는데 가끔 꿈에나와서 울면서ㅠ깸 ㅠ 시간 지나면 좀 ㄱㅊ아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두마리나 보냈거든 근데 참고 살면 더 힘든거같애.. 그냥 슬프면 울고 보고싶으면 사진 보고 하면 덜 힘들어 슬플때 마음껏 슬퍼해야해 시간이 약이니까 잘 이겨낼 수 있을거야 가끔씩 강아지가 꿈에 찾아오더라 그럴 땐 잊고 지내다가도 또 슬퍼지지만 언젠가 또 만날거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노견 키우는 중인데 상상도 안가.. 그래도 나도 강아지도 서로 행복했던 시간들이라고 믿으려고ㅜㅜ 지금 당장 슬프고 힘들겠지만 이겨내길 바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을 보냈는데 힘든거 당연한거야 고작 몇개월 사귄 애인이랑 헤어져도 힘든데.. 생각날때마다 많이 슬퍼하고 울어 그러다보면 조금씩 괜찮아지는 날이 와 생각이 안 나는 날이 오진 않아 그냥 어느샌가 떠올려도 점점 덜 슬퍼지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두살냥이 키우는데 진짜로 상상못해 내 인생의 전부야 집에 내 물건보다 냥이 물건이 더 많고 휴일은 당연히 냥이꺼고 그냥 상상만해도 눈물나서 울어 그런날이 오면 어떡하지 너무 무섭다진짜 쓰니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년 키웠어 우리집에서 태어나서 잘 지내다가 암 때문에 떠났어 ㅜㅜ 얘 엄마냥이는 아직 집에 있어서 더 마음이 안 좋다… 딸래미가 먼저 떠났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제 일년 지났어 ㅠㅠ 조금씩 괜찮아지는데 문득문득 생각나면 눈물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보고싶으면 그냥 날잡고 하루는 엉엉 우는게 낫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제 3달 조금 지났는데 왜이렇게 먼 과거같은지 잊혀진듯 일상을 살다가 비슷한 강아지를 보거나 같이갔던 곳을 가면 사무치게 그립고 눈물나고 그러네..평생 이럴거같아 마음 한켠에 큰 구멍이 하나 뚫린것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러니까 점점 그 온기 목소리 애교부리던 털뭉치 그런 기억들이 희미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슬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년 전에 고양이별로 보냈는데 아직도 보고싶어서 울어. 아침에 일어나면서 한 번씩 울 야옹이 보고 싶다 외치면서 일어나. 그냥 언젠가는 조금 편해지겠지라고 생각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ㅜㅜㅜㅠ.. 나도 그럴 것 같아 정말 너무너무 슬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10년지났어 가끔가다 울컥하는데 괜찮아지더라고.. 괜찮아질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올해 초에 보냈는데.. 문득 생각나고 닮은 강쥐봐도 눈물나고 그러더라구.. 마음껏 슬퍼하고 그러면 좀 차차 나아지는 것 같더라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ㅜㅜ 난 아직 애기들 ㅋ키우는데 이런글 보면 눈물 줄줄 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이제 3년 좀 넘게 지났는데
한 1년은 맨날 눈물바람이었고
그 후에도 누가 고양이 얘기만 해도 울었는데
이제는 바쁘게 사니까.. 바빠서 생각할 시간이 줄어서 덜 생각나긴해 ㅠㅠ
시간이 견디게 해줄거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약 해지하고 미래적금 새롭게 가능한거야??
23:48 l 조회 1
거의 대부분 이번 상승장 끝나면 급락할거라고 예상하잖아
23:48 l 조회 1
공시 시간 안늘리냐구 ㅜㅜㅜ
23:48 l 조회 1
세탁기에서 꿉꿉한 냄새나는거 세탁조크리너 쓰면 나아지나
23:48 l 조회 2
나 뭐 하나만 물어볼게
23:48 l 조회 5
나 테니스 배우는데 강사가 나보고 왜소하다 한건
23:48 l 조회 2
화장할때 따라하고 싶은 연옌 사진 하나 정해놓고 그거 보고 하면 개잘된다
23:48 l 조회 3
와 모솔 탈출익 짝사랑 할 때 인티 과거글 보니까 ㄹㅈㄷ네
23:47 l 조회 9
대중교통 탈 때 이어폰 끼고 있는 사람들 신기함
23:47 l 조회 17
내 친구 중에 하루이틀만 공부해도2
23:47 l 조회 15
잘 있다가도 뜬금없이 아 살고싶지않다~ 이 생각 하는건 대체 뭘까1
23:47 l 조회 7
취준익들아 구직사이트 뭐 써
23:46 l 조회 5
지방대 졸업하고 대기업 사무보조 중인데 사람들이랑 못 어울리겟다 ㅠㅠㅠㅠㅠㅠㅠ2
23:46 l 조회 19
와 극우들 너무 ㄹㅈㄷ정병이다...
23:46 l 조회 12
이력서 자소서 각 1부씩 제출 하라고 하는거면
23:46 l 조회 5
내년 30살인데 지금 정신연령으로 나이먹는게 맞나???
23:46 l 조회 5
인플한테 협찬 해주는 드레스샵
23:46 l 조회 5
가슴골 보이게 입는 사람들은 안부끄러워?2
23:45 l 조회 28
치아 교정 중에 충치에 대한 거 말해주셔 ?2
23:45 l 조회 13
울엄마 생일이라 이모들+사촌오빠 모였는데 생신축하한다고 말한마디 안하는 거 어떰?
23:4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