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고민이야 ..
10키로 찜….
오래 만나긴 했음 2-3년
근데 진짜 잘먹음 ㅠ 먹는건 이쁨 ㅠ
근데 배가 엄청 나왔어…
다른건 괜찮은데 귀엽고 베프라고 생각해서
근데 애인을 보고 성욕도 안생기고 10키로나 쪘으니까…
ㅜ ㅜ 권태기인걸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고민이야 .. 10키로 찜…. 오래 만나긴 했음 2-3년 근데 진짜 잘먹음 ㅠ 먹는건 이쁨 ㅠ 근데 배가 엄청 나왔어… 다른건 괜찮은데 귀엽고 베프라고 생각해서 근데 애인을 보고 성욕도 안생기고 10키로나 쪘으니까… ㅜ ㅜ 권태기인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