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이고 이때까지 연애, 썸 다 차 없는 남자들이랑만 인연(?)이 됐었음 .. 당연 어린 나이고 안정적이지 않은 나이니까 그냥 아쉽다 정도 였었어 혹시 얼굴 얘기 나올까봐 하는 말이긴 한데 나 키 170에 미인대회 나갔었음
근데 요새 보면 진짜 전부 다 차 있는 남자만 만나더라고 내 친구들은 물론이고 03,04 이런 애들도 동갑 남친들 다 차 있어 .. 이번에 소개팅 받았는데 28살 ㅠ 차 살 생각도 없어보이고 운전도 잘 못하는 거 같더라고 걍 포기해야 하나 싶어 … 나도 차 있는 남자 만나고 싶다 ㅜㅜㅋㅋㅋ 집순이라 남자도 없고 .. 참 현타옴 ㅠ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