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당 500되면 전세계 기업 순위 3-4위 되는건데
이건 이론상이라고 해야되나? 불가능이지?
메모리 반도체 사이클로 엔비디아를 이기는건
말이안되잖아
이론상 한계가 400이라고 봐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