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강아지 보내고 한 2,3일은 진짜 미친듯이 울었어
눈뜨면 걍 울다가 지쳐서 잠들고만 반복했어
근데 한 4일쯤부토는 눈물이 안나와
너무너무 보고싶고 안고싶거든? 
근데 강아지가 마지막에 혼자 걷지도 먹지도 못해서 유모차로 3번씩 산책시키고 밥 유동식으로 강급하고 변비생겨서 마사지 계속하고 빼주고 했거든?
그런 모습을 보면서 애기가 너무 힘등고 우울해보였는데 그런 모습을 봐서 그냥 더 힘들기 전에 가서 다행이라는 맘도 들어..
그래서 눈물이 안나는건지 내가 못된건지 모르겠어..
강아지 영상 뜨면 못보고 가족들이랑 강아지 얘기 웬만하면 안하려고 하긴해 하몀 내가 무너질거같아서..
나 이상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방어기제 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건가 너무 강아지한테 미안해 왜 나는 괜탆은걸까 하고..사실 괜탆지는 않고 엄청 우울하거 말하기 싫고 무기력한데 눈물이 안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달 전에 보내줬거든? 근데 발견 당시에 바로 울다가 멈추고 사후 처리 하기 위해 분발했어.. 그래서 눈물이 안 나기는 했는데 (지금도 잘 지낸다고 생각 중)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쓰니가 이상한게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안나? 막 카체 보면 뎨속 생각날때마다 운다 이러는데 나는 그냥 눈물은 안나고 보고싶다 안고싶다 이런 생각만 들어서 내가 너무 못된거같다고 늠겼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나 요즘에도 안 나 ㅋㅋ 걍 꿈에 자주 나와서 그런가... 보고싶은 마음은 크지만 나도 살아야 하고 걔도 또 다른 삶을 지내야 하니까 괜찮아졌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죄책감 안들어? 난 내가 일상생활을 안울고 하는거에 너무 죄책감들어…ㅜㅜㅜ 내가 얘을 안사랑해서 눈물이 안나는건가? 싶은데 3일동안 진짜 죽고싳었거든 얘 없으면 어케 살아야되나 막막해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언제맞을까
23:50 l 조회 2
친구가 청모?할라하는데1
23:49 l 조회 7
2030 개미들 삼닉으로 2~3천 수익이 상위 30% 정도는 되는거같우
23:49 l 조회 16
하닉때문에 양극화 많이 심해질듯2
23:49 l 조회 20
다이어터…엽떡 안먹은지 일년 넘었는데
23:49 l 조회 7
AI 역검인가 뭔가 진짜쪽팔린다.. ㅋㅋㅋ ㅠ
23:49 l 조회 11
와 초록글 보니까 주식 장난아니다………………진심 나 바보구나…
23:49 l 조회 14
공시 내년까지 해봐야겠지?
23:49 l 조회 7
유튜버 생각없이사는연 시한부연애 어떻게 됐을까
23:49 l 조회 6
도약 해지하고 미래적금 새롭게 가능한거야??
23:48 l 조회 2
거의 대부분 이번 상승장 끝나면 급락할거라고 예상하잖아
23:48 l 조회 5
공시 시간 안늘리냐구 ㅜㅜㅜ
23:48 l 조회 7
세탁기에서 꿉꿉한 냄새나는거 세탁조크리너 쓰면 나아지나
23:48 l 조회 2
나 뭐 하나만 물어볼게
23:48 l 조회 12
나 테니스 배우는데 강사가 나보고 왜소하다 한건 2
23:48 l 조회 5
화장할때 따라하고 싶은 연옌 사진 하나 정해놓고 그거 보고 하면 개잘된다
23:48 l 조회 3
와 모솔 탈출익 짝사랑 할 때 인티 과거글 보니까 ㄹㅈㄷ네
23:47 l 조회 15
대중교통 탈 때 이어폰 끼고 있는 사람들 신기함
23:47 l 조회 19
내 친구 중에 하루이틀만 공부해도3
23:47 l 조회 24
잘 있다가도 뜬금없이 아 살고싶지않다~ 이 생각 하는건 대체 뭘까3
23: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