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폭력 바람 이런 쓰레기가 아니라걍 무조건 남자다운 성향에 끌림 무심하고 츤데레 표현잘없고 능력좋고 센스있고 이과스타일? 근데 보통 이런 사람들이 이기적이고 싸가지없음
이런거 못 고쳐? 바뀔수없어? 하…. 다들 귀엽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는데 난 저런 사람한테 끌리는거같아 눈이 왜이러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폭력 바람 이런 쓰레기가 아니라걍 무조건 남자다운 성향에 끌림 무심하고 츤데레 표현잘없고 능력좋고 센스있고 이과스타일? 근데 보통 이런 사람들이 이기적이고 싸가지없음 이런거 못 고쳐? 바뀔수없어? 하…. 다들 귀엽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는데 난 저런 사람한테 끌리는거같아 눈이 왜이러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