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폭력 바람 이런 쓰레기가 아니라
걍 무조건 남자다운 성향에 끌림 무심하고 츤데레 표현잘없고 능력좋고 센스있고 이과스타일? 근데 보통 이런 사람들이 이기적이고 싸가지없음
이런거 못 고쳐? 바뀔수없어? 하…. 다들 귀엽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는데 난 저런 사람한테 끌리는거같아 눈이 왜이러냐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난 못고치긴 햇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보고 남자복 뒤지게없다는데 내 눈깔 문제같아
근데 착하고 다정한 사람은 안끌려ㅜㅜ
본문에 해당되는 착한 사람은 없겠지 항상 다 이기적이고 나르였고 그랬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저조건에 얼굴까지 보는거면 너도 개쩔어야하고 아니면 만날순 있을거야 흔하지 않아서 문제일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신기하다 애초에 착하고 다정한 스타일 아니면 곁에 안두고 친하게 안지내서;;;저런애들은 어떻게 친하게 지내? 원래 남자랑 잘지내는 스타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 저런 사람들 생각보다 이성친구 잘 없어
난 처음 딱 느낌이와서 친구사이가 아니고 바로 사귄 케이스였어 다 서로끌림
그래서 쓰레기를 만난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신기하다 애인이면 더더욱 다정한 말 잘하는 애들이랑 만나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번두번세번네번 더더더 데여보면 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많이 데여봤는데
착하고 다정한 남자 만나려고 애써봤거든 진짜 열심히 근데 이성적으로 너무 안 끌림………진짜 심각함 얘네는 오히려 나한테 매달려ㅜㅜㅜㅜㅜ미치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도파민 중독이니 ㅠㅠ 왜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나 도파민중독 너무심함
근데 초딩때부터 2D로도 저런남자를 좋아했어서 걍 소나무취향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네 취향에서 최선의
남자를 만나기를 바랄께!
아님 확 기꺾어버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러면서 무던 다정한 사람 만나면됨 다정한 에겐남중에 예민 견들있는데 그들보다 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확실히 테토남을 좋아하는거 같음 성향자체가 저래야해 극이성적 극현실적에 능력남
본문이랑 비슷한데 저기서 성격 괜찮은 사람 만난적 있거든? 상황이별함 하……. 그래서 희망의끈을 안 놓고있어
난 집착하는 스타일 싫어해서 그런지 저런 스타일이 너무좋아 담백하고 츤데레 성향있고
근데 만나보면 다 자기중심적이 너무심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으잉 나도 저런 스탈 조아하는데 이런 애들이 무던하고 구래서 좋음 다정한 사람들은 예민한게 따라오고 그래서 난 본문 스타일 조아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싸가지가 너무없지 않음..? 진짜 지밖에 몰라 능력까지 좋으면 이게 더 심해
지가 아쉽지 않거든 공감능력도 제로임
근데 이런 사람이 날 신경쓰고 한번 슥 잘해주는게 너무미치고 도파민터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흠 모르겟음 외적으론 늘 내가 더 나아서 걔네가 아쉽지 않지 않음
싸가지는 머 내가 이김
공감능력 같은 감정적 부분은 포기하는게 맞음 그거 원하면 그런애들 만나야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저런남자들도 심하게 도파민충이더라 자기한테 안 져주는 매력녀한테 끌리는듯
후자인데 나만 바라봐주고 무심하더라도 천성이 착한 스타일은 없는걸까…
오히려 난 다정한 공감보다 ㅇㅇ 이건이렇게 해라 이거에 더 반하는 스타일이라 미치겠음 내가 도파민중독녀라 그런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가 걍 이상한 애들 만난듯 안 져주는 매력녀니 뭐니 모르겟고 착한애들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ㄹㅇ? 본문같은데 착한애가 있다고??? 하 내 눈이 문젠가 난 또 노잼이면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걍 싸가지 업게 구는것도 귀얍네ㅋ 하고 말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 나도 이래 후자 만나면 좋은 사람이란거 알면서도 이성적으로 안느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상남자다운 스타일이 너무좋아
야ㅋㅋ 이리와라 이런거
과하게 맞춰주고 배려하고 다정한건 매력이 1도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가부장적 남자 좋아하는구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1:45 l 조회 5
오늘 차단당했어 7
1:37 l 조회 17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8
1:31 l 조회 44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9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35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10
1:25 l 조회 56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7
1:24 l 조회 70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37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7
1:17 l 조회 155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21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4
1:14 l 조회 66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1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2
1:11 l 조회 27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5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5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4
1:08 l 조회 37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4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7
1:04 l 조회 103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56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