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2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주변에 엘갸팬이 많아서 이야기 자주 듣는데 엘지는 백업도 이름만 들으면 다 아는 선수들인데 새로 치고 올라오는 선수들도 무섭게 잘하고 기아는 작년 fa때 주전 많이 빠져서 올해 하위권으로 예측 하던데 뉴페들이 겁나 잘해.. 근데 그 뉴페들도 작년에 자주 봤던 백업(?)들이 아니야..ㅋㅋㅋㅋㅋ 믿음야구 하는 팀 팬 입장에서는 그저 부러움..ㅎㅎ
대표 사진
신판1
너모 부럽. ㅠㅠㅠㅠㅠ 우리팀도 얼라들 빵빵 터지면 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오잉 우리가…?? 우리보다 잘하는 팀 많은데?? 몰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걍 다 떠나서 제발 구본혁 주세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능성구씨라 어디 못간다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 본혁이 구단주 삼촌이셔서 다른데 못가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구단주님보다 항렬이 위입니다~ 어디 못가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누구 주실건데요? 님 먼저 제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단장님한테 매력적인 카드 차명석한테 속삭이라고 ㄱㄱ 올해보면 틀드불가 자원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얼라들이 잘해줘서 너무 기특해.. 요즘은 얼라들 성장 보는 재미로 야구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두산의정수빈슨수 비하인드 뜨면 큰방에 삐삐쳐주기다
0:21 l 조회 1
아니근데 톤 왤케 잘 살려?
0:21 l 조회 2
양의지 이영하 날로먹은거였네
0:21 l 조회 7
얘들아 베어스티비 올스타 누가 제일 무리한 거 같음????6
0:20 l 조회 43
와 박찬호도 무리했네 싶었는데4
0:17 l 조회 74
두산 착하다...
0:17 l 조회 50
자려고누웠는데 증슈빈……
0:16 l 조회 23
아니 근데 잠싷아이돌 수빈선수는
0:14 l 조회 63
참고: 정수빈 파라파라2
0:13 l 조회 118
엔딩요정이네..1
0:12 l 조회 29
어 이게 잠실아이돌이야
0:12 l 조회 38
썸네일에 대놓고 보약이라고 쓴 유튭 채널
0:12 l 조회 130
나 도리 베팁 알림 보자마자 잠깸
0:10 l 조회 30
아니 그와중에 저 야호는 또 왤케 잘살리는거임
0:09 l 조회 45
수빈쌤..
0:07 l 조회 47
정수빈 미친거아니야?
0:06 l 조회 74
두산 투표독려 마지막 두명 개쎄네
0:06 l 조회 42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41
0:05 l 조회 592
타팀 유니폼이나 굿즈도 모으는 누나들 있어?2
0:03 l 조회 15
고척 연석 같이 결제했는데 현장발권 따로 뽑을 수 있어?? 1
0:0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