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돌아옴ㅋㅋㅋㅋㅋㅋ 끊고도 한 2~3주는 식욕 계속 없다가 4주 딱 되니깐 식욕 미친듯 그냥 마운자로 맞기 전 됐음ㅋㅋ
뚱띠들 특징이 입에 뭐라도 냠냠 씹어야 하고 먹고 싶은 거 없는데도 뭐라도 먹고 싶어서 배달이나 과자 먹잖앜ㅋㅋㅋㅋ 와 대박임ㅋㅋㅋㅋㅋㅋ다음 주에 다시 처방 받으러 가야겠다..
|
식욕 돌아옴ㅋㅋㅋㅋㅋㅋ 끊고도 한 2~3주는 식욕 계속 없다가 4주 딱 되니깐 식욕 미친듯 그냥 마운자로 맞기 전 됐음ㅋㅋ 뚱띠들 특징이 입에 뭐라도 냠냠 씹어야 하고 먹고 싶은 거 없는데도 뭐라도 먹고 싶어서 배달이나 과자 먹잖앜ㅋㅋㅋㅋ 와 대박임ㅋㅋㅋㅋㅋㅋ다음 주에 다시 처방 받으러 가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