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식당 웨이팅하고 밥먹는시간 좀 아까워하는 스타일인데
아침에 계란 2개먹고
점심- 걸어다니면서 대충 먹고싶은 간식.. 케이크나 당고 빵? ㄹㅇ 암꺼나 한두개랑 단백질 쉐이크 아님 프로틴바
저녁에만 식당에서 안주+술 먹는 여행 4박 갔다왔는데 얼굴 헬쓱해져잇음 이제 가면 안되겠다
|
평소에도 식당 웨이팅하고 밥먹는시간 좀 아까워하는 스타일인데 아침에 계란 2개먹고 점심- 걸어다니면서 대충 먹고싶은 간식.. 케이크나 당고 빵? ㄹㅇ 암꺼나 한두개랑 단백질 쉐이크 아님 프로틴바 저녁에만 식당에서 안주+술 먹는 여행 4박 갔다왔는데 얼굴 헬쓱해져잇음 이제 가면 안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