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열심히 공부했는데 학점은 3.5 정도야
그래서 걍ㅋㅋ 그렇게까지 최선을 다하진 않은 척해...
특히 머리 써야하는? 과목은 B0이하가 많고
그나마 단순암기 많은 과목에서 A0, A+ 나와서 3.5 나옴...ㅠㅠ
나는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 다 이정도는 하는걸까
|
진짜 열심히 공부했는데 학점은 3.5 정도야 그래서 걍ㅋㅋ 그렇게까지 최선을 다하진 않은 척해... 특히 머리 써야하는? 과목은 B0이하가 많고 그나마 단순암기 많은 과목에서 A0, A+ 나와서 3.5 나옴...ㅠㅠ 나는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 다 이정도는 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