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6년다니고 퇴사했거든 어려워져서 회사가..
근데 솔직히 내가생각하기엔 6년동안 물경력이엿던거같아
솔직히 좀 후회도 했음 더 일찍 그냥 내가 퇴사할걸.. ㅠ
쇼핑몰업종인데 거기안에서 cs업무+포토샵,일러로 쇼핑몰배너만들기+상품등록 요런거만 햇거든...
근데 이건 뭐 경력이라고 칠 수도 없을거같아서..
다른 사람들도 진짜 조금만 배우면 다 할 수 있는 것들 같고
진심 이제 나이도 많고 어케해야할지 모르겠다 하...
뭘 내가 하고싶은지도 모르겠고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