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취준생인데 오늘 열두시에 일어나더니 나 퇴근할때쯤(다섯시) 뭐하냐 물어보니까 쉬고있대 그러고 저녁먹고 갑자기 잔다길래 7-9시까지 자고 아직도 누워있음
열심히 안하는것같고 게을러보여서 뭔가 식는느낌… 이러면 안되는데 한심해 너무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1
9:41 l 조회 9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1
9:40 l 조회 8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8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22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3
9:31 l 조회 7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6
9:26 l 조회 31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27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8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3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5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2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28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1
9:03 l 조회 24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8
9:02 l 조회 51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1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7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45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8
8:20 l 조회 122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4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2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