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인데 오늘 열두시에 일어나더니 나 퇴근할때쯤(다섯시) 뭐하냐 물어보니까 쉬고있대 그러고 저녁먹고 갑자기 잔다길래 7-9시까지 자고 아직도 누워있음
열심히 안하는것같고 게을러보여서 뭔가 식는느낌… 이러면 안되는데 한심해 너무ㅜ
|
취준생인데 오늘 열두시에 일어나더니 나 퇴근할때쯤(다섯시) 뭐하냐 물어보니까 쉬고있대 그러고 저녁먹고 갑자기 잔다길래 7-9시까지 자고 아직도 누워있음 열심히 안하는것같고 게을러보여서 뭔가 식는느낌… 이러면 안되는데 한심해 너무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