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하루됨 ㅠ 서로 사랑하는 상태에서 어쩔수없이 쌩이별했어서 슬퍼(개인사니까 설명은 생략할게)
여친 아니 이제 전여친..이 나 자고있을때 잘지내라는 편지를 남기고 갔더라구 일어나보니까 걔는 없고ㅠㅠ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 티나?
|
헤어진지 하루됨 ㅠ 서로 사랑하는 상태에서 어쩔수없이 쌩이별했어서 슬퍼(개인사니까 설명은 생략할게) 여친 아니 이제 전여친..이 나 자고있을때 잘지내라는 편지를 남기고 갔더라구 일어나보니까 걔는 없고ㅠㅠ 이렇게 보낼건데 미련 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