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하 ㅜㅜ 이거 더 올려서 가야하나 1800은 낮아?
대표 사진
용사1
1200에 갔는데 패링 엉망진창으로 하고 죽었다 일어나면서 했는데도 어쨌든 내가 이김! 1800이면 완전 딜찍누 수준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개쎈데 난 천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진짜 어떻게 깨는 거지 난 직전 챌섭 때도 끝까지 노말 카이도 못 깸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난 1200에 깨긴 했는데 저번 챌섭때 했어서... 정 어려우면 일회성 보스니까 대리나 투력 올려서 딜찍누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4
1300쯤? 근데 나두 저번챌섭땜에 패턴빡숙이긴했어
3000쯤찍고 딜찍해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5
1000~1200쯤 갔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6
1300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7
1500에 리레 들고 딜찍함 리레 유무 커
2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
2:21 l 조회 8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
1:21 l 조회 21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33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2
06.22 23:37 l 조회 77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78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60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4
06.22 22:58 l 조회 81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06.22 22:42 l 조회 168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9
06.22 22:19 l 조회 296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06.22 21:35 l 조회 109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06.22 21:19 l 조회 295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5
06.22 20:36 l 조회 203
루나쁘띠펫 의자 궁금해!2
06.22 20:04 l 조회 167
검마 연모 17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
06.22 20:03 l 조회 98
연관 메뉴 🔗
메이플월드
여명의가디언엔젤링 혹시 두개 보관도 가능해? 7
06.22 19:49 l 조회 203
다음 결정석 너프가 두렵다 2
06.22 18:10 l 조회 341
챌섭에서 은월 키우는데 개재밌다 ㅋㅋ 4
06.22 17:23 l 조회 348
용들아 사과 보상 뜸10
06.22 17:07 l 조회 1297
레테 나만 손목 아파?6
06.22 15:55 l 조회 752
챌섭하니까 3석펫의 소중함을 알게된다ㅋㅋㅋㅋ1
06.22 15:07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