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하이퍼 버닝때 윈브 키워봤는데 카오스 벨룸에서 한계를 느끼고 접었거든
근데 이번에 일주일도 안됐는데 벌써 268렙 찍고 전투력도 1100만이야 ㅋㅋㅋ 대박
검마도 혼자 잡는 메짱친구가 이것저것 알려준대로 따라했더니 쑥쑥 큰다 내 귀염둥이 렌
환산 주스텟보고 열심히 하이퍼스텟 찍고 유튜브로 보스 패턴 공부하고 ㅋㅋㅋ 챌린저스 패스도 친구따라 다 샀음
확실히 보스가 열심히 하면 깨지긴 하니까 재밌다! 윌은 친구가 깨주겟대 어렵다고
목표는 280렙 찍고 검마잡기!
나도 이제 메청년이여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