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저번 하이퍼 버닝때 윈브 키워봤는데 카오스 벨룸에서 한계를 느끼고 접었거든
근데 이번에 일주일도 안됐는데 벌써 268렙 찍고 전투력도 1100만이야 ㅋㅋㅋ 대박
검마도 혼자 잡는 메짱친구가 이것저것 알려준대로 따라했더니 쑥쑥 큰다 내 귀염둥이 렌
환산 주스텟보고 열심히 하이퍼스텟 찍고 유튜브로 보스 패턴 공부하고 ㅋㅋㅋ 챌린저스 패스도 친구따라 다 샀음
확실히 보스가 열심히 하면 깨지긴 하니까 재밌다! 윌은 친구가 깨주겟대 어렵다고
목표는 280렙 찍고 검마잡기!
나도 이제 메청년이여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윌은 공략 봐도 모르겠음 ㅠㅜ... 나중 생각하면 혼자 깨야하는데 일단 스펙업을 위해 친구가 한번만 깨주겟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윌깸 이게나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1
축하해!!!! 280까지 가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메짱이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
2:21 l 조회 25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
1:21 l 조회 40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52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2
06.22 23:37 l 조회 98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99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78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4
06.22 22:58 l 조회 139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06.22 22:42 l 조회 185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9
06.22 22:19 l 조회 356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06.22 21:35 l 조회 127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06.22 21:19 l 조회 315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5
06.22 20:36 l 조회 271
루나쁘띠펫 의자 궁금해!2
06.22 20:04 l 조회 229
검마 연모 17퍼 남기고 데카아웃했어
06.22 20:03 l 조회 114
여명의가디언엔젤링 혹시 두개 보관도 가능해? 7
06.22 19:49 l 조회 272
다음 결정석 너프가 두렵다 2
06.22 18:10 l 조회 357
챌섭에서 은월 키우는데 개재밌다 ㅋㅋ 4
06.22 17:23 l 조회 393
용들아 사과 보상 뜸10
06.22 17:07 l 조회 1369
레테 나만 손목 아파?6
06.22 15:55 l 조회 819
챌섭하니까 3석펫의 소중함을 알게된다ㅋㅋㅋㅋ1
06.22 15:07 l 조회 21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