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원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어쩌다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람피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여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고소하면 우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하라그래 그럼 평생 따라다니면서 소문내는거지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명예훼손까지 고소하면 어떡해..?
난 뭔가 정상인이 아니라 생각 들어서 고소도 쉽기 할 거 같아서 걍 똥 밟았다 생각하고 피했는데 멋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소 먹으면 먹는거지뭐... 그리고 따귀맞기 싫으면 미친짓을 하지 말았어야지 나는 그렇게 마음 안넓어서 참고 못넘어감 마음에 병생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몇년사귀었어? 어떻게 잡아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0일 그냥 여자 팔로잉 계속늘길래 한명 집어서 내가 디엠했는데 소개팅앱 돌린거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인 둥들아 연애하기 전에 '아 이 사람이다' 싶었던 적 있어?
0:28 l 조회 2
entj 만나는중인데 맨날 지피티랑 대화하는데 하..
0:27 l 조회 3
전애인 레전드였는데 나 잘 헤어졌지
0:27 l 조회 3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10
0:21 l 조회 39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0:20 l 조회 8
옷 간섭하는 당하는 익들있어?
0:20 l 조회 18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7
0:19 l 조회 20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1
0:19 l 조회 10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11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2
0:16 l 조회 14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6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7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9
0:05 l 조회 60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31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40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66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5
06.22 23:55 l 조회 62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40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3
06.22 23:53 l 조회 34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