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6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

[잡담]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 인스티즈

비율 1대1인곳도있네

대표 사진
익인1
부산은 여자가 더 높네 신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언니도 경기북부 ~~~~~~~~~~~~ 자랑스럽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디어ㅠ정상화 됐네 유리천장 박살 내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대구 신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적대로 뽑는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차 필기는 성적
2차 실기는 체력 (남녀 기준 동일)
3차 면접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적으류 같은 여자지만 여경비율 줄였음 좋겠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건출동해도 그냥 뒷짐지고 있는 거 뉴스에 나오잖아 미국 경찰처럼 현장에서 질서 유지하고 제압할수 있으면 좋을텐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여경은 0.8인분정도 한다고 생각하면 됨 피해보는건 결국 국민이야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 지옥되겠네 민원처리 진짜 안해주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55555 현장 위급한 상황인데 여경오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맞나 싶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지구대 경찰은 진상들 상대해야 하는데 여자가 하기에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666666666666
만약 집에 강도들었다고 가정해보면 이해가 가지 않나?
여경보다는 남경이 와야 더 안심될 것 같아......이건 차별이 아니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녀를 떠나서 일진들도 못하게 했으면 좋겠음 피해자한테 더 시비조로 나오는 사람도 많고 사건 나면 남녀 할 거 없이 도망가는 사람도 많잖음 그리고 외국처럼 경찰이 힘 있지 않는 이상 남자가 오든 여자가 오든 똑같은 거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본인가족생명이 위급한순간에 여경출동한다하면 나같아도 싫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녀 통합선발했는데도 필기 실기 다 여성 합격률 증가함ㅇㅇ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 동생이 여기 있어요~~~~~ 엉엉 자랑스러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라면 못뚫었을 남자들도 합격했다는게 문제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필기가 먼저야
체력적인 면에서 남자가 설마 못이기겠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필기가 여자라고 유리할건 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올해가 통합채용 첫해라 작년까지 티오 적어서 합격 못하던 고수 여경 장수생들이 필기에서 유리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장수생이 여경만 있는 것도 아니고 뭔소리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6에게
음... 조금만 생각해봐 여기까지 댓 쓸게 즐티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경 위주면 현장인력은 이제 거의 없다고 봐야겠네..ㅠ 진짜 문제 많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분간은 여자 장수생들이 성적 잘받아서 들어갈듯 체력시험은 뭐... 냉정하게 그거 합격 못하면 경찰하면 안됨 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이번에 실기 남녀 똑같은 기준으로 본다고 하지 않았나? 댓 왜그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남자 기준이 낮아짐
성별기준 통일하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그니까 남자 기준이 낮아졌다고 해도 저기에 못미치는 남자들이 있었다는 거 아니야??? 너 말대로 기준이 낮아졌으면 남자들이 더 많이 비율을 차지해야하는거 아니야??? 남자들 입장에서는 더 쉬워진거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떨어진 사람들이 저거 통과 못해서가 아니라 필기시험점수에서 밀린거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필기 실기 동일하게 보고 공평하게 뽑는데 왜 그런 변명이 나오는거? 너 말대로 남자 기준이 낮아져서 쉬워졌으면 껌으로 통과하겠지 그시간에 그럼 필기에 더 올인하면 되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0에게
아니 남자만 봐도 원래는 체력시험 통과못할 남자들도 합격했다는게 문제인것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군경소방교정은 냉정하게 말하면 여자 필요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녀통합 체력시험은 저거 통과하는 남자들도 컷이 내려갔다는게 문제일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합격하는 남자들도 작년에 비해 약해진건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력범죄에 여경이 출동하는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혈육 경찰인데..이번 투표사태때도 여경들 9할은 차에서 대기했다고함ㅠ 남경들만 막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성차별이야? 여경들이 현장인력 투입 안되는건 팩트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맨날 자기들이 불리하면 성차별이래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삭제한 댓글에게
참 인생 편하게 살아서 좋겠다 불리하면 성차별 유리할땐 입 쓱 닫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삭제한 댓글에게
너처럼 내로남불 심한 애들만 있는건 아니라서 ㄱㅊ 너 같은 애들만 걸러내면 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삭제한 댓글에게
어떻게든 정당화 하고싶나본데ㅋㅋㅋㅋ 민원 신고 들어왔을때 여경이 현장와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보면 절대 그런 말 못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삭제한 댓글에게
규칙운운하며 먹금 하는게 잘하는짓이야?ㅋㅋㅋ 뭔 독재국가임? 맞말 해도 먹금 할려고 하네 과연 반대 성별이었어도 익인이는 규칙운운 하며 먹금 시전을할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삭제한 댓글에게
이런 애들이 온라인에서 남녀차별 하는구나
현실에서 보기 귀한 유형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성차별이 아니라 팩트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세종은 티오가 되게 적네 왜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경 줄여라 어쩌라 개웃기네 필기부터 통과하고 말하라 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무작정 성차별이아니고 현장출동안시키는건 팩트임ㅋㅋ 출동한다해도 몸쓰는건 남경이 대부분해서 뉴스나이런거보면 여경멀뚱멀뚱서있다가 욕먹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키도 작고 덩치 엄첱 작은 여경들 많이 봐서 솔직히 그런분들은 ㅠㅠ 못미더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술취한 성인 남자 한명은 제압할 수 있을 정도로 체력 기준 올리고 통합 선발하면 여자 많이 뽑혀도 아무 말 안 나올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자들이 더 잘했으면 될 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산부인과 남의사 불편한만큼
그냥 성차이를 인정해야해
통합실기 기준을 낮춰서 여경 비중높히는게 도대체 무슨 의미임
그런분들 본인이 신고할때 꼭 여경들 출동하길바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산부인과 비교랑 안맞는게 산부인과도 평등하게 뽑고 있음 그냥 남자들이 지원 안하는거야 기회는 다 열려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보편적인 정서를 말하는거야
실기기준을 낮추고 상대평가에서 절대평가로 뽑는게 진짜 합리적인거라고봐?
무조건 필기에서 더 잘하면될일 이럴게아니고 시민이 경찰들한테 느끼는건 현장 실기적인요소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제발 나 위급한순간에 경찰신고했는데 여경오지마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경을 줄이라는게 아니고 사람의 생사가 오가는 직업들은 남녀동등한 기준으로 뽑아야 된다고 생각함. 그에 따른 결과가 여자가 적게 뽑히는 건 어쩔 수 없음...남녀차별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여자들도 군대가게 해야 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남경들 와봤다 피해자 성폭행이나 하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필기는 시간 때려박으면 결국 붙는거 아냐? 경찰이면 체력같은 실기로 변별력 있는 평가가 이뤄져야할거 같은데.. 여경으로 강력범죄가 대응이 될까 싶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똑같이 했는데 여자가 더 월등하케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5
맹장염 걸려본 사람1
4:15 l 조회 3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5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
4:13 l 조회 9
고민상담 들어주실 분 ..
4:11 l 조회 14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15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8
4:06 l 조회 61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0
4:04 l 조회 74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3
4:04 l 조회 83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5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18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6
나진짜 학점낮은 대졸 무스펙인데ㅠ 조언좀해주라 뭐든환영 2
4:02 l 조회 33
나 사실 괜히 감사 인사는 더 친절하게 해 3
4:01 l 조회 48
학폭 가해자 얘 왜 내 전번 안지우고 계속 가지고 있지2
4:00 l 조회 55
나 찌수술 할건데 주변 모든사람이 말림 어캄12
4:00 l 조회 65
자취 대전에서 할까6
3:59 l 조회 62
성격 센 사람들있어? 너네가 이런 괴롭힘 상황이면 어떻게 할거같음?3
3:59 l 조회 47
초파리 끼들 왜 내얼굴로 돌격하냐고3
3:58 l 조회 13
스페이스 엑스 162는 진짜 든든하네
3:5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