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필이면 잘사는 나라 한국에서
태어나서 평범도 아니고 밑 수준 부모한테 태어남 ㅠㅠㅠ
진짜 나이가 많으면 돈이많덩가
돈도없고 나이도 많고 개싫다
돈없고 나이든 우리 부모님이랑 중산층 부모 바꿔줘 ㅠㅠㅠ
나도 대학생활 재밌게 돈걱정없이
부모 울타리안에서 성인 즐기고싶단말이야 ㅠㅠㅠㅠ
|
하필이면 잘사는 나라 한국에서 태어나서 평범도 아니고 밑 수준 부모한테 태어남 ㅠㅠㅠ 진짜 나이가 많으면 돈이많덩가 돈도없고 나이도 많고 개싫다 돈없고 나이든 우리 부모님이랑 중산층 부모 바꿔줘 ㅠㅠㅠ 나도 대학생활 재밌게 돈걱정없이 부모 울타리안에서 성인 즐기고싶단말이야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