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생일로 따지면 28살밖에 안된 사람한테 30살이라고 하는 것도 그래.. 한국만 그렇더라 오히려 다음해 1,2월생들이랑 동갑 친구먹었었고 그게 맞는거 같은데 한국도 만나이 쓰면 안되나 나 진짜 다음해 1월에 태어날 예정이었는데 속으로 부모탓해
|
그리고 생일로 따지면 28살밖에 안된 사람한테 30살이라고 하는 것도 그래.. 한국만 그렇더라 오히려 다음해 1,2월생들이랑 동갑 친구먹었었고 그게 맞는거 같은데 한국도 만나이 쓰면 안되나 나 진짜 다음해 1월에 태어날 예정이었는데 속으로 부모탓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