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결국 나한테 내가 원하는 요소들을 충족시켜줄수 없는 사람이래도(예를들어 나는 아빠같이 좀 챙겨주고 그런 사람을 원하는데 이사람 가정환경상 아빠같이 누군갈 품어줄 사람은 아니거나.. 늘상 잔잔하고 평온한것들이 사랑이라 생각하는것들, 그게 깨지면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편) 그냥 좋으면 결혼까지 노력해봐라 해줄것같아
아님 그냥 30살이고 그러면 다른 사람 찾아라고 해주고 싶어?
|
내가 너무 좋아하는 사람이 결국 나한테 내가 원하는 요소들을 충족시켜줄수 없는 사람이래도(예를들어 나는 아빠같이 좀 챙겨주고 그런 사람을 원하는데 이사람 가정환경상 아빠같이 누군갈 품어줄 사람은 아니거나.. 늘상 잔잔하고 평온한것들이 사랑이라 생각하는것들, 그게 깨지면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편) 그냥 좋으면 결혼까지 노력해봐라 해줄것같아 아님 그냥 30살이고 그러면 다른 사람 찾아라고 해주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