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나아보여?.. 공시는 울지역이 지방이라 필기 68컷에 경쟁률 3.7:1? 이럼 근데 나 국어 영어 노베긴해 수능도 준비 안해봤고ㅠㅠ 후자는 방사선으로 갈건데 지방이라 무조건 멀리있는 대학 가야해서 본가에서 멀어진다는게 부담임.. 그리고 나이도 25살이라 걱정.. 뭐가 더 나아?? 요즘 의료기사도 취업 그렇게 잘되진 않는다 그래서
|
뭐가 더 나아보여?.. 공시는 울지역이 지방이라 필기 68컷에 경쟁률 3.7:1? 이럼 근데 나 국어 영어 노베긴해 수능도 준비 안해봤고ㅠㅠ 후자는 방사선으로 갈건데 지방이라 무조건 멀리있는 대학 가야해서 본가에서 멀어진다는게 부담임.. 그리고 나이도 25살이라 걱정.. 뭐가 더 나아?? 요즘 의료기사도 취업 그렇게 잘되진 않는다 그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