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5살 까진 찐친이며 친구들 많았는데,
취준하고 취업하고 정말 정신없이 살아내다보니
0명됨 ㅋㅋㅋㅋ 근데 연락와도 넘 귀찮고 힘들어서 안받게됨……… ㅠㅠㅠㅠ
평일엔 회사
주말하루는 앓아눕고 하루는 집안일하고 장보고
강아지랑 놀면 정말 정신이없음
|
일단 25살 까진 찐친이며 친구들 많았는데, 취준하고 취업하고 정말 정신없이 살아내다보니 0명됨 ㅋㅋㅋㅋ 근데 연락와도 넘 귀찮고 힘들어서 안받게됨……… ㅠㅠㅠㅠ 평일엔 회사 주말하루는 앓아눕고 하루는 집안일하고 장보고 강아지랑 놀면 정말 정신이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