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9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매복인데 날짜 잡고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예약해야댕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헉 다행이다....내일 가야되는데 예약 안 하고 가는거라서ㅠㅋㅌㅋㅋㅋ알려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신경 지나가는 사랑니라 잘못 건드리면 안면마비 온다고 동네치과에서 손절함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저 봐야하는구나...다행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잘하고 유명한 곳은 예약 잡으면 바로 뽑아주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내가사는 지역에서 하는건데...ㅠㅠ후기 보니까 괜찮다 해서..딱 그거만 알고있어 유명한지는 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아마 가봐야알지도 몰라!잘 뽑고 오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엑스레이 찍어보고 뽑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약먹고와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 어떤 약 먹어???? 혹시 뭐 금식 해야된다 이것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금식은 아니고 치과에서 주는 약을 미리 먹고 와야할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ㅏㅏ그러쿠나...ㅇ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약???나 뽑앗는데 걍 타이레놀만먹엇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한꺼번에 다 뽑는줄 알았는데 아니구나...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많이 부었으먄 붓기 빼고 오라고 해서 바로 안 빼주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은게 원래 살인건지 머르겠어..원래 먼저 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바로 뽑아주는데도앗을걸? ㄱ나는 공장형가서 예약꽉차서 .. 그랫고 걍가자마자 엑스레이찍고빠로뽑앗움 완던 수평매복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걍 사선인데ㅠㅠㅠㅠ수평은 어땠어? 아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잘하는데가야해 나는 개애애 유명한 곳가서 하나도안아팟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지역이 어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셔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헉ㅜㅜ알려주는건 좀 곤란 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봣르면 댓 삭제할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 뺐을 땐
엑스레이 찍고 예약 -> 당일에 방문하니 치과에서 처방전 주심 약 받아와서 먹고 마취 주사 맞고 30분 뒤에 빼겠다고 함(타이레놀 미리 먹고 오면 패스) -> 사랑니 빼고 2시간 정도 뒤에 타이레놀(처방약) 먹어야 덜 아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병바병이네ㅜ아프긴 아픈데 마음을 아직 못 먹어서 안 뽑고싶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개쫄보 지수투자자 수익 보고갈래?...
0:26 l 조회 1
나 하닉 평단 8만원인 사람 봤는데
0:26 l 조회 2
외국 회계학 석사 준비중인데 대학원 가서 뭐하는거지..????
0:26 l 조회 2
지금 반도체주만 오르는 거 약간 강남 부동산 폭등하는 거랑 비슷한 듯
0:26 l 조회 3
나 맥북밖에 없는데 컴활따기 힘둘어??
0:26 l 조회 2
해외거주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
0:25 l 조회 8
최근 몇년 케이팝 노래들 가사 너무 수준 낮은거같아
0:25 l 조회 6
오버핏 반팔입으면 실제로 한 쪽 옷핀으로 고정해서 올려입어?
0:25 l 조회 4
진심으로 하닉 없는거보다 우주테크 산 나에게 더 열받음1
0:25 l 조회 7
올영 알바생이나 잘아는익
0:25 l 조회 2
애인이 월급이 넘 적다고 지방 내려가고 싶어해
0:25 l 조회 10
점 제거하고 싶은데 잘 아는 익 있어??ㅠㅠ
0:25 l 조회 3
끝까지 하닉 못타고 놓친 사람 나요1
0:25 l 조회 11
모델같다는 말은 얼굴은 별로 안 이쁘다는 말 아닌가 1
0:25 l 조회 7
입사하고 언제부터 돈 모았어?4
0:25 l 조회 7
웹툰사이트들도 정기권 같은거 안해줄려나
0:25 l 조회 6
대기업 체험형인턴 1차 붙었는데 1차 붙기도 빡세??
0:24 l 조회 3
울엄마 주식으로 6배 불림 ...2
0:24 l 조회 20
인생 너무 힘들다4
0:24 l 조회 21
하닉 프장때 얼마일까??..4
0:2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