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수원사는 라오니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동생이랑 대구 내려가게 돼서 꼭 첫 라팍 직관하고 싶은데 표를 못구했어ㅠㅠ.... 아무자리나 좋으니 2연석 양도해줄 라오니 구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