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5살 편입할려고 지금 준비중인데
내가 그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놀고
올해부터 뭘 해볼려하는데
인티보면 몇살에 몇천모았다
주식계좌 몇억이다 이런글 보면 나 그동안 너무
헛살았고 대학도 늦게 편입하는데 망했나? 라는 생각이 ㅠ
뒤쳐진거같기도하고
|
내년 25살 편입할려고 지금 준비중인데 내가 그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놀고 올해부터 뭘 해볼려하는데 인티보면 몇살에 몇천모았다 주식계좌 몇억이다 이런글 보면 나 그동안 너무 헛살았고 대학도 늦게 편입하는데 망했나? 라는 생각이 ㅠ 뒤쳐진거같기도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