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만화 연출보면서 와 작가 진짜 천재아니야..? 이러면서 나루토 보고싶어졌는데 만화로볼까 애니로 볼까.. 원래 만화로 보면 액션이 눈에 잘 안들어와서(그냥 내가 인지를 못함이슈) 대부분 애니로만 보고 진짜 뒷얘기 궁금하다 그러면 애니로 안나온 부분만 만화로 봤었는데 고민된다.... 둘다보기엔 장편에 보는 속도 느린편이라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하나만 추천해줘!!|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만화 연출보면서 와 작가 진짜 천재아니야..? 이러면서 나루토 보고싶어졌는데 만화로볼까 애니로 볼까.. 원래 만화로 보면 액션이 눈에 잘 안들어와서(그냥 내가 인지를 못함이슈) 대부분 애니로만 보고 진짜 뒷얘기 궁금하다 그러면 애니로 안나온 부분만 만화로 봤었는데 고민된다.... 둘다보기엔 장편에 보는 속도 느린편이라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하나만 추천해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