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잡담]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 인스티즈

명품 릴스 보는데 저런 댓이 있는 겨

나도 3년 전쯤 인천점 루이비통에서 가방 샀는데 암것도 안주고 그냥 서서 결제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릴스같은 거 보면 막 소파에 앉아있으라고 한 담에 음료수나 과자 주고 이러잖어

난 그 때 내가 20대 초반 커플이라 무시한 건 줄 알았는데 그냥 원래 저기가 안주나봄.. 짜증나서 앞으론 다른 지점 가서 사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이전 결제 금액대별로 서비스가 철저하게 다름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릴스 올리신 분도 첫 구매임
그리고 결제 전까지 내 정보 물어보지도 않았어
이전에 얼마 썼는지 모른단 소리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
8:35 l 조회 12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7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
8:34 l 조회 7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1
8:34 l 조회 10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2
8:34 l 조회 20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1
8:34 l 조회 18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8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3
8:33 l 조회 12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5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9
8:33 l 조회 12
지금 닉스 들어갈말6
8:32 l 조회 49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52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3
8:32 l 조회 11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67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4
8:31 l 조회 11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6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