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인스타 댓글 보는데 명품관 음료수 주는 것도 점바점인가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23/9c365444a8cc3ded36fc31ae76b5ab85.jpg)
명품 릴스 보는데 저런 댓이 있는 겨
나도 3년 전쯤 인천점 루이비통에서 가방 샀는데 암것도 안주고 그냥 서서 결제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릴스같은 거 보면 막 소파에 앉아있으라고 한 담에 음료수나 과자 주고 이러잖어
난 그 때 내가 20대 초반 커플이라 무시한 건 줄 알았는데 그냥 원래 저기가 안주나봄.. 짜증나서 앞으론 다른 지점 가서 사려고
|
명품 릴스 보는데 저런 댓이 있는 겨 나도 3년 전쯤 인천점 루이비통에서 가방 샀는데 암것도 안주고 그냥 서서 결제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릴스같은 거 보면 막 소파에 앉아있으라고 한 담에 음료수나 과자 주고 이러잖어 난 그 때 내가 20대 초반 커플이라 무시한 건 줄 알았는데 그냥 원래 저기가 안주나봄.. 짜증나서 앞으론 다른 지점 가서 사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