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내 얘긴 아니고 오늘 친구가 한 얘기인데 여러 사람 의견 궁금해
남편분은 사업하고 한달에 순수익만 3-4천 만원 정도 되나봐
여자 쪽은 디자이너고 연봉이 3천 수준
그래서 여자 쪽은 자기 연봉이 남편에 비해 너무 작아서 효용도 안 나오고 커리어도 인정받는 계열이 아니라 차라리 내가 주부 하면서 집안일+육아 다 하겠다는 입장이고
남자쪽은 부업 수준이더라도 사회생활 자체는 해라 집안일이랑 육아는 나눠서 같이 하겠다는 입장이야
이유는 전업주부로 살면 주관이 옅어지고 사회적인 눈치나 능력도 줄어든다는 거고, 여자쪽은 그냥 자기만 집에 있는 게 싫어서 그런 거 같다고 함
익들은 어느쪽이 더 이해돼? 참고로 아직 애 없고, 계획만 있는 상황
4억 버는데 3천 벌어오라고 굳이 일시키는 거 이해 안된다 vs 남자쪽 말도 일리가 있고 그냥 부업처럼 편하게 다니면 된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난 무조건 일함
3천만큼 더 생기는건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구는 3천으로 1년을 살아갈텐데 효용 없다고 생각하는 건 너무...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편이 너무 크게 벌어서 그런거같아
가령 저쪽 집 기준으로 매년 남편 혼자서 가계자산을 3억씩 늘린다면 아내가 일 해서 그거 다 모은다고 해도 3억이 3.3억 되는 수준이니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편한테는 그 직장에서 얻는 안정적인 10%가 꽤나 크게 작용할 수도 있는거고...
3천이면 뭐 부인 돈만 따로 모아서 크루즈 여행도 여러 번 다녀오겠구만...
아직 애도 없겠다 난 무조건 일함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43 06.22 16:3517295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23 06.22 18:2017936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95 06.22 15:001210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5 0:0512671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6 0:00183 0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
8:35 l 조회 12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7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
8:34 l 조회 7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1
8:34 l 조회 10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2
8:34 l 조회 20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1
8:34 l 조회 18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8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3
8:33 l 조회 12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5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9
8:33 l 조회 12
지금 닉스 들어갈말6
8:32 l 조회 49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52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3
8:32 l 조회 11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7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2
8:31 l 조회 67
아 개짜증나네 번장... CU 편의점택배 나한테 보냈는지 오고있는지 확인 못 하지?4
8:31 l 조회 11
제본 잘알 익!!!
8:31 l 조회 6
진짜 출근 너무 버겁다 1
8:30 l 조회 36
아빠가 할아버지랑 밥 좀 같이 먹으래2
8: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