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그 여사친 입장인데 이럴때마다 왤케 역겹지본인 딴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연락한다고 생각할 것 같은데 너무 속 뻔히 보여서 짜증남그래서 안읽씹하면 자꾸 바쁘냐면서 연락 또보냄 만만하냐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