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각자의 사정이 있어서 못 모으는 거고 못하는 거야..
본인 생각으로 기준 정하지마..
빚이 있어서 또는 부모님 부양 그리고 집 월세 내는 사람들 등등 각자의 사정으로 못 모으고 투자 못하는 거야..
다들 돈 못 모은다고, 투자 못한다고 바보 취급하지마..
|
솔직히 각자의 사정이 있어서 못 모으는 거고 못하는 거야.. 본인 생각으로 기준 정하지마.. 빚이 있어서 또는 부모님 부양 그리고 집 월세 내는 사람들 등등 각자의 사정으로 못 모으고 투자 못하는 거야.. 다들 돈 못 모은다고, 투자 못한다고 바보 취급하지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