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앞에서 부부싸움 했는데 아빠가 엄마를 때려서 경찰에 신고함 이게 기사 내용이고 누가 댓글로 이제 니네엄마 외벌이로 돈벌어야겠네 ㅅㄱ 이난리ㅋㅋㅋㅋㅋ 그 댓글쓴 놈도 가정폭력범인가 외벌이로 돈버는게 차라리 낫지 엄마가 맞고사는게 낫겠냐고 사상 개이상하네 아쉬워할거라고 생각하나봐
|
애앞에서 부부싸움 했는데 아빠가 엄마를 때려서 경찰에 신고함 이게 기사 내용이고 누가 댓글로 이제 니네엄마 외벌이로 돈벌어야겠네 ㅅㄱ 이난리ㅋㅋㅋㅋㅋ 그 댓글쓴 놈도 가정폭력범인가 외벌이로 돈버는게 차라리 낫지 엄마가 맞고사는게 낫겠냐고 사상 개이상하네 아쉬워할거라고 생각하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