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잘 발리지도 않고 둥둥 뜨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걍 그럼..ㅠ건성인데 바른다고 더 촉촉해지는것도 아니고 걍 기름바르는 느낌이던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한테는 냥좋음 피부과 약 같은 거 필요 없을 정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크림은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림성 개구린데 효과가 좋거나 속건조 잡아주는것도 아님ㅋ 차라리 아벤느께 훨 남 발림성 개구려도 효과 좋고 더 촉촉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그거 바르고 트러블 생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에만 오 피부 괜찮네? 싶고 그 뒤로 효과 없음.. 그리고 바르는거 너무 힘듬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페어가 찐인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b5+는 발림성 별로고 b5는 좋아서 잘 쓰고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타입에 따라 맞는게 달라서
나도 젤 유명하다는건 안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그거 바르고 지루성피부염 생김... ㅋㅋㅋ ㅠㅠ 제로이드가 훨씬 좋았어 난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란색 세럼 좋다고 생각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거쓰고 피부 개좋아짐..
주변인들이 어쩜 피부가 그렇게 좋냐함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하루 이틀 썼을때는 와 대박 인생템 만났다 피부결이 이렇게 부드럽다니 싶었는데 계속 쓰니까 모공 다 막히고 유분기 때문에 좁쌀 우두두 올라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세상이 날 속이는것같을 정도로 별로엿어.. 내친구는 인생템이라고 하면서 쓰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여러가지 사봤는데 전부 피부 뒤집어지고 엄청 따가웠음 ㅠㅠ 민감성 피부지만 올영 기초 중에도 바르고 아무 이상 없었던 제품 꽤 많았는데 거기 건 전부 바르자마자 피부 아팠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심지어 진정시키려고 그 브랜드에서 나온 트러블 스팟 진정? 그런 것도 사봤는데 그게 제일 자극적이었어… 참고로 건성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거 진짜 조금 짜서 손바닥에 둥글인다음 얼굴에 챱..하고 열로 녹여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구 지성은 조심해야대ㅠㅠ 나도 지루성일때 쓸땐 좋았눈데 나 낫고나니까 좁쌀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시카플라스트 젤만 잘 받음.. 프랑스에서 처음 써보고 7~8년 썼는데 예전만큼 피부에 좋은거같지 않아서 최근 톤28로 싹 바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기 전에만 바르는데 되게 잘 쓰긴 했어 근데 성분에 발림성 안좋고 모공 막히는 성분이 잇긴 해서 사람마다 다르긴 한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당산역 근처 오피스텔 월세 75정도면 어때??
1:39 l 조회 1
부부끼리 투자상태 공유해야한다 생각해?
1:39 l 조회 2
폰 잠금 안해놓은익들 본인이 갑자기 죽어서 가족들이 폰보는거 걱정안돼??
1:38 l 조회 4
돈 없으면 끼니도 줄여야겠지?
1:38 l 조회 4
뭐지? 해외에서 빛나는 피부가 인기인거야? 나 지성피부인데 glory하다고 몇번이나 칭찬받음1
1:38 l 조회 3
거실 테이블 골라줘 1
1:37 l 조회 5
오전 반차 급하게 올려야되는데 이거 tmi 같아?
1:37 l 조회 7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2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2
1:37 l 조회 9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5
1:35 l 조회 37
아따 이번학기 학고 거의 확정이다ㅋㅋㅋㅋㅋㅋ
1:35 l 조회 11
알바 3개월 됐는데 이번 달까지만 한다 해도1
1:35 l 조회 13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7
1:34 l 조회 45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2
1:34 l 조회 20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2
1:33 l 조회 22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8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4
1:33 l 조회 12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4
1:33 l 조회 29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10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2
1:3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