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에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내가 엄청 붙잡았는데도 다 까였고 그래서 일년동안 못잊고 진짜 너무 힘들어했거든 꿈에도 전남친 엄청 자주 나왔는데
자각몽 꾼 날도 어김없이 꿈에 전남친이 나왔는데 평소랑 다르게 나한테 잘해주더니 보고싶었다고 미안하다면서 다시 만나자고 안아주는거임? 근데 나는 이미 걔가 날 붙잡을 거란 생각 기대 이런걸 안하고 있던 상태니까
꿈에서 어벙벙해서 이게 말이 돼..? 얘가 나한테 보고싶었다 한다고…? 미안해하면서 안아준다고..? 다시 만나준다고..? 말도안돼ㅠ 이건 꿈일거야 이생각 하는 순간 ㄹㅇ 꿈인거 깨달아서 자각몽 꿈
잠 깨서 ㄹㅇ 슬펐어

인스티즈앱
5년 사귀고 동거했는데 사라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