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포모 오는 장인데 근데 다들 너무 상심하진 마•• 주식은 진짜 매일매일이 기회여 물론 하이닉수처럼 완전 튼튼한 기업이 이렇게 오르는 경우는 완전 초초초초초초희귀템이여서 더 배아픈거 이해하지만 너무 상심해하진 않았으면 혀 ~ 대신 이 기회로 주식에 관심 갖고 하나 둘씩 투자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함 ! 너무 포모와서 미치겠으면 한 주만 발담구는 것도 추천합니당
|
하이닉스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포모 오는 장인데 근데 다들 너무 상심하진 마•• 주식은 진짜 매일매일이 기회여 물론 하이닉수처럼 완전 튼튼한 기업이 이렇게 오르는 경우는 완전 초초초초초초희귀템이여서 더 배아픈거 이해하지만 너무 상심해하진 않았으면 혀 ~ 대신 이 기회로 주식에 관심 갖고 하나 둘씩 투자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함 ! 너무 포모와서 미치겠으면 한 주만 발담구는 것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