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내가 오씨인데 내 성 겁나싫음 ㅠ
무슨 이름 붙여놔도 어울리면서 예쁘기가 어려운거같음..
심지어 나는 이름도 겁나 흔한 이름이라 더 싫어….
01인데 그때 당시 유행하던 아기 이름 3위에 들정도로 흔한 이름임
오씨보다 차라리 그 흔한 김씨가 더 예쁜듯
|
참고로 내가 오씨인데 내 성 겁나싫음 ㅠ 무슨 이름 붙여놔도 어울리면서 예쁘기가 어려운거같음.. 심지어 나는 이름도 겁나 흔한 이름이라 더 싫어…. 01인데 그때 당시 유행하던 아기 이름 3위에 들정도로 흔한 이름임 오씨보다 차라리 그 흔한 김씨가 더 예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