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교정 1년 2개월 째 진행 중인데 현재 다니는 치과는 교정전문이지만 일반치료도 받으러 꽤 오시더라고 ?
근데 지금까지 한 번도 충치에 대한 거 못 들었는데 내가 충치 있냐고 확인해달라고 말해야 말씀 해주시는거야 ?
교정 전이 마지막 충치치료라서 너무 무섭다…
|
나 교정 1년 2개월 째 진행 중인데 현재 다니는 치과는 교정전문이지만 일반치료도 받으러 꽤 오시더라고 ? 근데 지금까지 한 번도 충치에 대한 거 못 들었는데 내가 충치 있냐고 확인해달라고 말해야 말씀 해주시는거야 ? 교정 전이 마지막 충치치료라서 너무 무섭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