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저번에 만났을 때도 이전에 애인 통해 식사권 주신거+밥 사주셔서 롤케이크 선물로 드렸는데, 밥 사주실 때마다 드려야하는 건가…? 제대로된 연애가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조언 좀 ㅠ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저번에 만났을 때도 이전에 애인 통해 식사권 주신거+밥 사주셔서 롤케이크 선물로 드렸는데, 밥 사주실 때마다 드려야하는 건가…? 제대로된 연애가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조언 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