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좋아 강아지 막 이런 느낌은 아닌데 대화를 술술 잘하는 사람..? 뭐라 설명해야할지 모르겠네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별로 안 어색하게 대화하는 사람.. 이성일수록 더 설렘 ㅜ 뭐 이런 사람 좋아하는 건 당연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