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가 제대로 온건지 돈 번 사람을 조롱하고 싶은건지 아니면 ㄹㅇ 현실감각이 없는건지 의문
편의점 알바를 1년을 안 쉬고 일해야 벌말할 돈을 불로소득으로 단기간 번건데
물론 몇 억 몇 십억씩 번 사람들은 극소수고 어나더레벨인 거 맞지만
냉정하게 봤을 때 사회초년생이면 2~3천 차이가 엄청 큰거임
무엇보다도 투자는 결국 시드싸움이라 다음 기회가 왔을 때 출발선 자체가 다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자산인거고
저 정도는 금방 따라잡아~ 인생여전이야~ 말하는 사람들 진짜로 인생 여전하면 나한테 이삼천 주라 ㅋㅋ 난 2 300백원은 없어도 진짜 여전해서 줄 수 있음 ㅇㅇ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