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ㄹㅇ 칼같은 엣티제인데 사랑하는데 상황이별해서 너무 슬퍼서 애인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혹시 같은 엣티제가 봤을때 한심해보이거나 이해안돼? 친구가 나보고 엣티제같지가 않대서..ㅋㅋ(맞는데)
인스타 글 많이 올려달라 계속 지켜보고 응원하고 좋아요 다 누르겠다
나도 스토리로 근황 많이 올리겠다
시험합격하면 너한테 제일 먼저 자랑하겠다
이런 말했는데 너무 좀 그런지 아니면 다른 엣티제들도 찐사랑할때는 이런지
원래 나 칼같은데 이번엔 못그러겠네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