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5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전화로 ㅋㅋㅋ... 다 들리는데. 키워도 문제고.. 졸업해도 문제고.. 뭐 하나 되는 게 없냐면서.. 30대나 40대에 취업하겠다면서.. 뭐가 될려고.. 어쩌구... 

이번년도 졸업한 24살인데.. 서탈이랑 면탈이 자꾸 이어지니까.. 답답한 건 알겠는데. ㅠㅠ 나도 합격하고 싶다... 재단에 이번에 더 아쉽게 떨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공무원 한 번 시켜봐라고 하는데.. 난 공부 못해.. 영어는 걍 노베상태임.. 국어도 고딩이후로 안 본지..오래고. 내가 제대로 할 지도 모르겠음..  걍 성적 맞춰서 대학 졸업한거라.

걍 알바만 하면서 살고 싶다. 힘들어.. 



대표 사진
익인1
보통다그러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직접 들으니까..더 급해진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다 그래 근데 들리게 하시는 건 참 너무하시다
속상하겠지만 의지할 곳이 없어서 힘들겠지만 너는 너대로 너만의 길을 가 나도 그럴 때마다 삶은 원래 독고다이라고 생각하며 그냥 속상해한채로 터벅터벅 살아간다.. 애초에 엄마아빠한테 진실로 위로 받고 응원 받는 건 포기하고 살았거든 근데 그럴수록 너라도 너를 다독여줘야해 믿을건 나자신뿐이야 진짜로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8:37 l 조회 2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
8:37 l 조회 2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
8:37 l 조회 1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
8:36 l 조회 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1
8:35 l 조회 22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2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1
8:34 l 조회 10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3
8:34 l 조회 13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32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3
8:34 l 조회 21
먹는양이 현저히 줄었는데도 왜 안빠질까2
8:34 l 조회 11
다들 일 할때 다른 직원이랑 얘기 안하지?4
8:33 l 조회 14
ㅇ나 진짜 게으름 인간인데 강아지 키우고 미라클모닝 실천함....1
8:33 l 조회 6
동안이면 40살한테도 젊다는 말 해?10
8:33 l 조회 12
지금 닉스 들어갈말8
8:32 l 조회 72
유일한 효자주..
8:32 l 조회 67
쿠팡 숏타임 해본 익 있오? 셔틀 있지?3
8:32 l 조회 12
혹시 30대에 인턴하고 있는 익들 있어?1
8:32 l 조회 8
간호1학년인데 전공+필수교양만해서 2.7점인데
8:31 l 조회 7
주식으로 오른 돈이 다 어디로 가겠나... 부동산이지3
8:31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