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55분쯤에 급하게 살거 있었는데 은행 점검시간인데도 자동출금대기 걸어놓고 주문됨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첨 봤어.... 개좋다 아
포인트적립 2천원 지켰다ㅋㅋㅋ 그냥 원래있던 포인트로 결제했으면 적립3천얼마로 줄어드는건데
|
방금 55분쯤에 급하게 살거 있었는데 은행 점검시간인데도 자동출금대기 걸어놓고 주문됨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첨 봤어.... 개좋다 아 포인트적립 2천원 지켰다ㅋㅋㅋ 그냥 원래있던 포인트로 결제했으면 적립3천얼마로 줄어드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