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중간입사자라서... 동기가 없거든 ㅠㅠ 그래서그런가 이미 다 친해져있고 선배들은 너무 끈끈하고.. 나만 병동 내에서 거의 외톨이 수준인데.. ㅠㅠ 이런경험도 처음이고.. 이렇게 무기력할수가 없다.. 진짜 출근하기싫다 오프날에도 병원생각만 나고..ㅠㅠ 퇴사를 해야겟지
|
내가 중간입사자라서... 동기가 없거든 ㅠㅠ 그래서그런가 이미 다 친해져있고 선배들은 너무 끈끈하고.. 나만 병동 내에서 거의 외톨이 수준인데.. ㅠㅠ 이런경험도 처음이고.. 이렇게 무기력할수가 없다.. 진짜 출근하기싫다 오프날에도 병원생각만 나고..ㅠㅠ 퇴사를 해야겟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