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지금 24살에 3학년 간호학과인데 토익 600점에 학점 2.3이야 근데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임상 뛸 생각 없어서 일단 한국사 1급따고 컴활2급 방학때 딸 생각인데 내가 봐도 답이 없다 4년동안 뭘 한 걸까.. 우울증 대인기피증때문에 학교도 2년간 쉬어서 나만 너무 늦은 것 같다
(다들 너무 고마워ㅠ 항상 정신병이 심해서  난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따뜻한 말 들으니까 너무 위로된다ㅠ 지금부터 열심히 살아볼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2.3음 답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 정도 무기력이면 취준 못함 그냥 간호사 하는게 젤 현실적
열정 넘치는 애들도 나가떨어지는게 공기업 취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년간 휴학한게 너무 마이너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혼자 월급0원으로 여성징병제를 실시하고왔니.. 황금같은 시간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후회된다.. 그때는 진짜 학교다니면 숨이 안쉬어지고 몸이 벌벌 떨려서.. ㅠ 어쩔수없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망한건 아니야...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은 24살에 3학년이야
그리고 난 27살에 1학년 입학하는 사람도 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늦기전에 정신차려~ 그때가서는 진짜 답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4살이면 너무 어린데 위에 댓글들 보고 괜히 더 자책할 필요없어 앞으로 채워나가는게 중요한거지 2년간 잘쉬면서 회복은 한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잘회복해서 발표나 팀플할때는 몸이 많이 떨리는데 일반 수업때는 최대한 동기들처럼 수업 열심히 들을라고 노력중이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5
24살인거보고 바로 내림 그냥 뭘해도 늦지않을나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4면 진짜 젊은 나이야! 새로운 걸 시작해도 될 나이! 아자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 그렇겠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간호학과인거부터 부럽다..… 쓰니랑 다 똑같응ㄴ데 걍 문과라 ㄹㅇ 답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4살까지 보고 읽지도않고 스크롤내림;; 걍 응애니까 뭐든하면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늦었어 n수해서 가는 사람도 있고 걍 휴학 때려버리는 사람도 있고 24살에 대학 다시 가는 사람도 있고 그런 거임 나이도 어리잖아 괜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을 한 것도 아니고 사고를 크게 친 것도 아니고 안망했음
마음 편하게 가지고 천천히 둘러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망하는 건 10년 후에도 아무것도 안 하고 자책만 하고 있는 게 진짜 망한 거야 내일부터 뭐든 조금씩이라도 해봐 응원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96 06.22 09:01102896 15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64 06.22 08:3476643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43 06.22 09:4354395 1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116 06.22 10:2744755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66 0:054677 1
폰 잠금 안해놓은익들 본인이 갑자기 죽어서 가족들이 폰보는거 걱정안돼??
1:38 l 조회 1
돈 없으면 끼니도 줄여야겠지?
1:38 l 조회 1
뭐지? 해외에서 빛나는 피부가 인기인거야? 나 지성피부인데 glory하다고 몇번이나 칭찬받음
1:38 l 조회 1
거실 테이블 골라줘 1
1:37 l 조회 3
오전 반차 급하게 올려야되는데 이거 tmi 같아?
1:37 l 조회 6
월급일 언제와
1:37 l 조회 2
방구 빡! 뀌었는데 설사 한조각 튀어나옴1
1:37 l 조회 5
20대에 3살 차이면 큰거같아….❓❓❓4
1:35 l 조회 31
아따 이번학기 학고 거의 확정이다ㅋㅋㅋㅋㅋㅋ
1:35 l 조회 10
알바 3개월 됐는데 이번 달까지만 한다 해도1
1:35 l 조회 10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순은 어디에 더 가까울까7
1:34 l 조회 38
Ha 뭣됐다 자취방 바선생 나옴2
1:34 l 조회 16
이거 뒷말 나올까 익들이면 어케해?2
1:33 l 조회 19
법률사무원 혹시 학벌 중요하니..?
1:33 l 조회 8
살아가는데 가족만 있어도 될것같아? 4
1:33 l 조회 11
여자들 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는 진짜 드문가?4
1:33 l 조회 27
이시간에 치킨 시킨 내가 승자 맞지?
1:33 l 조회 10
너넨 이민 갈 수 있으면 가구싶어?2
1:33 l 조회 12
중고딩때 왕따시키고 놀던애 성인되서도 똑같더라
1:33 l 조회 7
23살 28살 연애 어케 생각함?3
1:3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