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4살에 3학년 간호학과인데 토익 600점에 학점 2.3이야 근데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임상 뛸 생각 없어서 일단 한국사 1급따고 컴활2급 방학때 딸 생각인데 내가 봐도 답이 없다 4년동안 뭘 한 걸까.. 우울증 대인기피증때문에 학교도 2년간 쉬어서 나만 너무 늦은 것 같다
(다들 너무 고마워ㅠ 항상 정신병이 심해서 난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따뜻한 말 들으니까 너무 위로된다ㅠ 지금부터 열심히 살아볼게ㅠㅠ)
|
지금 24살에 3학년 간호학과인데 토익 600점에 학점 2.3이야 근데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어.. 임상 뛸 생각 없어서 일단 한국사 1급따고 컴활2급 방학때 딸 생각인데 내가 봐도 답이 없다 4년동안 뭘 한 걸까.. 우울증 대인기피증때문에 학교도 2년간 쉬어서 나만 너무 늦은 것 같다 (다들 너무 고마워ㅠ 항상 정신병이 심해서 난 안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따뜻한 말 들으니까 너무 위로된다ㅠ 지금부터 열심히 살아볼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