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 대충 이렇게 생겼음 눈은 좀 길고 코는 작음 눈 밑쪽부터 노란색으로 칠한 부분이 내가 해결하고 싶은 얼굴 여백인데 블러셔하고 다니는게 답일까 머리 스타일로는 해결이 안 되는 것 같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