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계열인데… 뭐 이해는 가 내가 봐고 급여 너무 적은 지역이기도 하고 만약에 간다면 100은 더 벌수 있겠더라
사실 안 갔으면 좋겠는데 내가 말릴 권한은 없겠지
애인은 간다면 차를 살거같고 거기서 평생 살 생각도 없대 머 원래 주말만 보기도 했구
슬푸다
차라리 경기나 서울쪽 청년주택 구해서 정착하는게 낫나
내가 아직 대학생이기도 하고 나도 어떻게 될지 몰라서.. 착잡하당
|
보건계열인데… 뭐 이해는 가 내가 봐고 급여 너무 적은 지역이기도 하고 만약에 간다면 100은 더 벌수 있겠더라 사실 안 갔으면 좋겠는데 내가 말릴 권한은 없겠지 애인은 간다면 차를 살거같고 거기서 평생 살 생각도 없대 머 원래 주말만 보기도 했구 슬푸다 차라리 경기나 서울쪽 청년주택 구해서 정착하는게 낫나 내가 아직 대학생이기도 하고 나도 어떻게 될지 몰라서.. 착잡하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