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혼자 갈 줄 알고 여러번 티켓팅 하다가 단석 3개 잡았는데갑자기 동생이 같이 가자해서 ㅠㅠ
내가 잡은 단석 3개는 양도할까해!중앙 4층 411구역 V열 (친구가 가져간대ㅠ),
외야 428구역 J랑 P열이야!
참고로 모바일 티켓이야!!
|
게시된 카테고리 KIA 혼자 갈 줄 알고 여러번 티켓팅 하다가 단석 3개 잡았는데갑자기 동생이 같이 가자해서 ㅠㅠ 내가 잡은 단석 3개는 양도할까해! 외야 428구역 J랑 P열이야! 참고로 모바일 티켓이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