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 동료 사이인데 뭔가 결이 잘 맞거든..?그래서 원래는 단체로 만나다가
단둘이 식사하는데
2시간 동안 술 한 잔 없이 얘기 안끊기고 계속 대화했어.. ㅋㅋ
근데 이제 집 가묜서 뭔가 아 이 사람이랑 연애할 것 같은데…? 이런 생각 들었거든…
다른 사람들도 다 이런가 싶어서 물어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 동료 사이인데 뭔가 결이 잘 맞거든..?그래서 원래는 단체로 만나다가 단둘이 식사하는데 2시간 동안 술 한 잔 없이 얘기 안끊기고 계속 대화했어.. ㅋㅋ 근데 이제 집 가묜서 뭔가 아 이 사람이랑 연애할 것 같은데…? 이런 생각 들었거든… 다른 사람들도 다 이런가 싶어서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