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9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프리미엄 했는데도.. 30일 넘길 거 같아 레딧 보니까 30일 넘긴 사람 많더라ㅠㅠㅠㅠ
대표 사진
행1
작년에 내 친구했을 땐 일주일 안에 나왔다고 들었는데30일 넘게 걸리는 건.. 돈 왜 받냐ㅠ 저렴한 것도 아니면서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행
나도 지금까지 2주정도면 나왔다고 들었는데 올해가 심각한듯… 내 1800불…
3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요즘 오래걸리네 나도 h1b 연장 PP로 넣었는데 3주째 소식이 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31 l 조회 56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3
0:25 l 조회 71
솔직히 취업하기 싫어서 석사하고 싶어2
06.22 20:26 l 조회 37
ㅠ 요즘 대학 졸업하고 석사나 일본여행간다는 밈 있잖아
06.22 16:59 l 조회 36
영어 잘하는 익들 드라마 영화같은거 잘 봄?2
06.22 12:40 l 조회 39
엘에이가 날씨가 좋긴 하구나2
06.22 03:51 l 조회 173
와 진짜 너무 더워서 정신병와5
06.22 00:02 l 조회 295
북미 캐나다익들 화장품 어디서 사 4
06.21 14:48 l 조회 105
여친이 유럽인인데 이거 레드플래그야?7
06.21 14:18 l 조회 489
폴란드로 가서 살려고 생각중임데15
06.21 14:07 l 조회 221
호주친구가 자기학교에도 인도인있다고 자긴 아시아차별하는사람 아니라고 이런식으로 말하는데3
06.21 14:03 l 조회 102
현실적으로 하기싫고 관심없지만 취업 확률 높은 곳 지원하는게 낫겠지1
06.21 09:39 l 조회 39
얘들아 영어이름이면 더 기회가 많아지는것같아? 14
06.21 01:17 l 조회 180
해와살다 보니 한국에 나이정병 같은 건 안 걸려서 다행이다 싶음7
06.20 21:24 l 조회 78
북미익들 썬크림 뭐써?7
06.20 17:26 l 조회 79
Vinted 진짜 너무 중독적이다8
06.20 03:24 l 조회 229
미국익 직장동료들 한국 져서 좋아하겠다9
06.19 12:00 l 조회 310
한국갈때마다 사주 보는 행들 있어...?6
06.19 08:04 l 조회 147
미국익들 올리브영 대체재 뭐가 있을까?9
06.19 07:35 l 조회 385
도서관, 영화관 매너는 한국이 짱임 호주는 이민자가 아니라 로컬들이 더 심각함3
06.18 15:06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